권장 사항: 수동으로 asus 장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한 경험이 없으면, asus 랩톱 드라이버 유틸리티를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도구는 정확한 ASUS 랩톱 드라이버 버전을 자동으로 다운로드 하 고 업데이트 하 여, 잘못 된 랩톱 드라이버 설치를 방지 합니다. 데스크톱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 고 업데이트 하는 것은 랩톱의 경우와 크게 달라 야 합니다. 나중에 작업 환경에 필요한 드라이버에 대 한 더 정확한 요구가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아수스 노트북을 위한 드라이버를 업데이 트 하 고 다운로드 하려면, 당신은 큰 어려움이 여행을 완료 하는 그것을 찾을 수 있는 컴퓨터 기술, 검색의 일정 수준을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전혀 걱정, 우리는 여기에 매우 처음부터 아수스 노트북을 위한 장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 고 업데이 트의 전체 과정을 안내 합니다. 그냥 함께 읽어! 평가판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 고 있습니다. $39.95 USD의 가격에 1 년 소프트웨어 청약의 구입은 모든 소프트웨어 특징을 열기 위해 필요 하다. 기부금은 기간의 끝에 자동 경신 한다 (자세히). 위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 고 «소프트웨어»를 설치 함으로써, 내가 읽고 solussoft 최종 사용자 라이센스 계약과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 인정 합니다. ASUS 랩톱 드라이버는 아주 작은 프로그램으로 랩톱 하드웨어가 운영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통신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업데이트 된 ASUS 랩탑 소프트웨어를 유지 하면 충돌을 막고 하드웨어와 시스템 성능을 최대화 합니다.

오래 되거나 손상 된 ASUS 랩톱 드라이버는 시스템 오류 및 컴퓨터나 하드웨어 실패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잘못 된 ASUS 드라이버를 설치 하면 문제가 더 악화 될 수 있습니다. 2) 업데이트 하려는 드라이버의 범주를 확장 합니다. 예를 들어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사용 합니다. 3) 업데이트 하려는 장치 드라이버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클릭 합니다. 저자 소개: 제이 geater 사장 겸 CEO 인 solussoft Corporation은 글로벌 소프트웨어 회사의 혁신적인 유틸리티 소프트웨어를 제공에 주력 하 고 있습니다. 그는 평생 컴퓨터 괴짜 이며 모든 컴퓨터, 소프트웨어 관련, 그리고 새로운 기술을 사랑 한다. 5) 프로세스가 완료 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립니다. 다음과 같이 알림이 표시 되는 경우 드라이버를 직접 검색 하 여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1) 아수스 지원에서 장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려면, 먼저 귀하의 노트북과 운영 체제를 실행 중인 모델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휴대용 퍼스널 컴퓨터 모형은 모형 단면도에 있는 당신의 휴대용 퍼스널 컴퓨터의 뒤에 찾아낼 수 있다. 운영 체계는 창 열쇠와 쉼 또는 틈 열쇠를 동시에 눌러서 찾아낼 수 있다. 2) 아수스 지원으로 이동 합니다. 웹 페이지의 중간 부분에서 랩톱의 모델 이름을 입력 합니다. 그럼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우리는 예를 들어, 로저 G751JY를 사용 하 고 있습니다. 3) 그런 다음 여기에 나열 된 드라이버/도구 옵션을 선택 합니다. 4) 드롭 다운 상자에서 자신의 상황에 따라 적절 한 운영 체제를 선택 합니다. 5) 그런 다음 특정 목록을 확장 하 여 업데이트 하려는 장치 드라이버를 찾습니다. 글로벌 버튼을 클릭 하 고 지시 대로 다운로드 받을.

참고: 여기에 나열 된 장치 드라이버 중 일부는 업데이트 하려면 특정 기술이 필요 합니다, 컴퓨터를 변경 하기 전에 다운로드 한 폴더에 포함 된 요구 사항을 읽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