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파라다이스는 인터랙티브 멀티 플레이어 게임 이다. 무료 로밍 모드를 사용 하 여 채팅 및 역할 놀이 세계 각 지에서 친구와 함께, 당신이 찾아 게임에 진행 하는 퀘스트를 완료 최고의 찾고 목마에 같은 주세요. 학습을 촉진 말의 분야로 서, 학습을 지원, 기 하 급수적 인 속도로 성장을 계속, 우리는 우리가 자주 탐구 하는 거리 학습 기회, 가정 학습 프로그램 및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묻습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말의 지혜. 희망… 말의 심 혼에서: 말은 존재, 힘 및 의식 다운로드 가능한 오디오 (mp3) 및 전자 파일 (pdf) 및 책에 관하여 저희를 어떻게가 르 친다, $67.00 USD 우리는 미국과 캐나다 에서만 책을 발송 한다. 당신의 app 상점에 «말 낙원»를 위한 다만 검색! 아니요. 말 낙원은 놀기 완전 하 게 자유롭다, 그러나 진짜 돈을 사용 하 여 구매 될 수 있는 몇몇 선택적인 품목이 있다. 반면 사람의 목장을 방문 하 고 캐시의 경험을 가르치는 무리의 통찰력을 탐험 경험 하나 대신할 것 이다, 우리는 그 타이밍, 재정 및 기타 합병증이 때로는 능력을 만들 방해 수 있는 이해 그 여행은 바로. 그 결과, 케시는 당신이 말의 심오한 능력을 탐구 하 고 당신이 탐구 하는 갈망 세계로 창문을 제공 할 수 있게 해 주는 다양 한 원격 교육 및 홈 학습 프로그램을 개발 했습니다.

우리의 eflc 인증 프로그램 졸업생의 대부분은 실제로 우리의 온라인 eflc 교육 프로그램 중 하나에서 자신의 여행을 시작 했다. 일단 당신이 말이 제안 해야 하는 무슨을 폭로 하면, 당신은 당신의 가장 높은 잠재력을 도달 하기 위하여 말과 협력에 투입 되어 찾아낼 지도 모른다. 미스터 말 전문 모션 디자이너와 프로그래머의 팀입니다. 우리는 단순히 작동 플러그인을 만드는 방법에 대 한 열정이 있습니다. 3 무료 레코딩 및 무료 평가와 함께 시작-내가 당신을 시작 하는 데 도움이 하자, 난 당신이 당신의 내 면의 정신을 무료로 말을 힘을 경험 하 고 싶어요. 내가 함께 당신을 위해 무료로 «내가 말과 함께 여행을 위한 준비» 평가와 함께 넣어가지고 세 오디오이 무료 세트에 가입 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foxie 게임 말 파라다이스 가족에 오신 것을 환영 하 고 싶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환상 목마에서 퀘스트에 새로운 콘텐츠를 많이 추가 됩니다. 당신의 모험을 킥오프 오늘 무료로 다운로드! 새끼는 1 개까지 년 오래 된 말 이다; 기간은 말을 위해 주로 사용 된다. 작은 크기에 성숙 목마는 조랑말 이라고 하며 때때로 foals와 혼동.

말 낙원은 완전히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지만 일부 게임 내 아이템에는 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오디오 (mp3) 및 전자 파일 (pdf), $24.95 USD이 번들은 차크라 시스템에서 작동 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은 내적 활력을 얻을: 에너지 도구와 명상, 연결 teleclass의 7 센터 (위 설명)과 빛나는 자기 경로-차크라 책. 추가 보너스-3 차트 및 다이어그램 인간과 말의 차크라 시스템. 교사로 말: 말을 가진 진위에 경로. 3 강력한 명상 당신의 정체 에너지와 활력을 증가 취소 합니다. 차와 efl 촉진제를 위해 완전히 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즉시 귀하의 mp3 녹화 된 제품을 다운로드 하 고 언제 든 지 사용할 수 있는 링크와 함께 이메일 영수증을 받게 됩니다이 항목을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