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웹 스토어에서 크롬 확장 기능을 사용 하 여 그 문제를 기억해? 당신은 구글의 애플 리 케이 션에 더욱 엄격한 그립 있어 이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을 사용 하 여 YouTube에서 다운로드를 원하는 경우에도 더 큰 문제가 있을 거 야. 물론,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공식적으로 허가 된 유튜브 애플 리 케이 션과 아무것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인도에서 살지 않는 한.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는 모든 사람에 게 모든 것을 목표로-그리고 성공 합니다. 그것은 다운로드 가속기, 비트 토 런 트 클라이언트, 오디오 및 비디오 프리뷰 어 및 트래픽 관리 도구, 그리고 그것은 오픈 소스 이기 때문에, 그것은 완전히 무료 이며, 개발자의 커뮤니티에서 정기적으로 업데이 트를 받습니다. 당신 들 중 누가 다운로드 봤는데 년 동안 급류를 뿌리기 아마 더 이상 도움이 필요 하지 않지만, 만약 당신이 급류에 새로운 거 야, 우리는 당신이 매우 행복 하 게 읽을 수 있을 거 야 두 가지 자원이 있다. 그렇게 말하여 진 모두와 함께 여기 윈도 즈 10와 더 이른 버전을 위해 가장 좋은 다운로드 매니저 소프트웨어 중의 일부가 있다. 하지만 더 읽기 전에, 당신은 안 드 로이드 장치에서 사용 하는 경우, 당신은 우리의 목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8 최고의 안 드 로이드 비디오 다운로더. 앱은 최대 10 개의 병렬 다운로드를 지원 합니다. 앱에서 바로 구매를 통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광고에 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검증 된 프로필을 찾을 관리할 수 있는 모든 노래 soundcloud에 게시, 하지만 모두 큰 이름과 덜 알려진 예술가는 종종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 합니다. 당신은 예술가, 장르, 인기, 또는 최신 게시물에 의해 soundcloud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무료 트랙이 거기에 놀랄 것입니다. 또한 사이트의 섹션을 트랙 크리에이 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하에, 당신은 다운로드, 리믹스, 또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 그들을 조정할 자유가 있다는 뜻 발표 전용의 섹션이 야. 궤도 다운로더는 HTTP FTP, MMS, RTSP 등 다양 한 프로토콜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합니다. 또한, 일반 관리를 위한 일반 옵션과 함께 프록시 서버를 설정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더하여, 그것은 당신이 파일 접대 위치에서 파일을 빨리 다운로드할 수 있는 RapidShare 지원을 제안 한다. 당연히, 궤도 다운로더는 당신에 게 지원의 멋진 수준을 준다. 또한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는 다운로드 기록을 해제 하 고 잠재적인 저작권 원고에 게 활동을 업로드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무료, 다운로드 관리를 위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jdownloader 정말 편리한 형태로 표준 기능을 제공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자바로 작성 된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선호 하는 대로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 하 고 재개, 함께 몇 가지 인상적인 기능과 함께 여러 개의 파일을 다운로드 옵션, 유튜브, Vimeo 같은 인기 있는 콘텐츠 사이트에 대 한 지원과 같은 도움이 됩니다. Windows 버전은 그렇다 하 고, jdownloader는 Mac, 리눅스 및 다른 개발자 근거한 것을 위해 유효 하다.

비교의 관점에서, 우리는 jdownloader 사람 많이 다운로드에 대 한 말할 것 이다. 그리고 그것이 빠른 파일을 다운로드에 올 때 그냥 외관, 후드 아래에 강력한 기능을이 우수한 IDM 대체 거 즈 톤 닌자가 아니에요. 짧은에 대 한 ndm, 강력한 다운로드 가속기 이외에, 그것은 내장 미디어 컨버터와 함께 제공 하 고 가능한 경우 최대 1080p의 품질로 스트리밍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떨어져 일시 중지 및 다운로드 재개에서, 거기에 다운로드 대기열과 같은 기능, 속도 제한, 분쇄 파일, 여러 언어에 대 한 지원, 테마와 능력을 귀하의 취향과 요구에 따라 테마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이 모든 것을 고려해 야 합니다, 다운로드 닌자 실제로 당신이 가진 훌륭한 크롬 확장 기능입니다.